왜 이딴 케이스로 만들었을까ㅠㅠ파우더 공병중에서 이 몰드가 제일 저렴한가? 차라리 일반 파우더 케이스로 만들고 가격 그대로 5천원이어도 기존 입큰이랑은 달리 자차지수 있다는 점에서 소구 포인트가 되었을텐데...
잡담 다이소 에딧비 선파우더 질은 좋은데 케이스가 너무 불편함
6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왜 이딴 케이스로 만들었을까ㅠㅠ파우더 공병중에서 이 몰드가 제일 저렴한가? 차라리 일반 파우더 케이스로 만들고 가격 그대로 5천원이어도 기존 입큰이랑은 달리 자차지수 있다는 점에서 소구 포인트가 되었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