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사용(다 쓰면 씻고 세척)이 힘들 것 같아서 패스하는데 예뻐서 혹하긴한닼ㅋㅋㅋㅋㅋㅋ이거 무맨에서 만든 몰드 아니고 프리몰드인건가? 아님 따라한건가ㅋㅋㅋㅋㅋㅋ그리고 무맨거는 안써봐서 몰랐는데 저기 빈공간이 생각보다 많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