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쿠션만 써오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파데 써보는건데 진짜 좋다ㅋㅋ
제일 좋은거는 다크닝이 없다는거
나는 수부지 타입에 오전 11시? 이쯤 되면 티존에 기름 살짝 올라와서 카페 냅킨으로 한번 눌러주고 오후에도 한 두세번 눌러주는데ㅋㅋ
어바웃톤파데랑 후시덤비비 섞어서 발라보니까 내 피부랑 잘맞고 수정화장 안하는데도 퇴근할 때까지 상태 괜찮음ㅋㅋㅋ
그동안 쿠션만 써오다가 이번에 처음으로 파데 써보는건데 진짜 좋다ㅋㅋ
제일 좋은거는 다크닝이 없다는거
나는 수부지 타입에 오전 11시? 이쯤 되면 티존에 기름 살짝 올라와서 카페 냅킨으로 한번 눌러주고 오후에도 한 두세번 눌러주는데ㅋㅋ
어바웃톤파데랑 후시덤비비 섞어서 발라보니까 내 피부랑 잘맞고 수정화장 안하는데도 퇴근할 때까지 상태 괜찮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