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덬이 할인 많이 하는날 정보 알려줘서 샀는데 너무 만족스러움 펄 진짜 이쁘고 발림성 좋음 난 로즈라떼브라운 샀는데 생각보다 브라운 느낌이 아니고 걍 웨어러블한 컬러인듯 다른 컬러도 사고 싶은데 가격이 너무 달라서 못삼.. 걍 그 날 드볼할걸ㅜㅜ
잡담 저번에 그 에이지투웨니스 써니 공동개발한 스틱 블러셔
10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