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하면 맨 밑에 전후 사진 + 3줄 요약 있음
어젠가 그제 핫게에 뷰티 디바이스
효과 없단 글 보고 안타까워서 쓰는 글.
화장품 크게 신경쓰지 않고 바르는 편이고
피부과 시술은 작년에 온다 리프팅 받은게 마지막인데
딱히 엄청난 효과를 보진 못했음
동네 언니가 1년에 한번씩 울쎄라600+써마지에 500씩 태우고
진짜 잔주름 없이 피부 착 올라 붙는 걸 보고
나도 해보고 싶으나 돈없음 문제에 봉착해 포기
볼살이 계속 처지는게 너무 신경쓰여
뷰티 디바이스를 알아봤는데
효과 없다 귀찮아서 안 쓰게 된다
이런 부정적인 글만 눈에 들어와서
디바이스도 한두푼 하는게 아니니 덥석 사기도 뭐하고
암튼 님들도 다 하는 그런 고민에 빠져 있던 중!!
두달 전에 나의 시어마미께서
생일 선물로 화장품을 사주신단 거야??
감사감사 하고 받으러 갔는디
이게 화장품만 있는게 아니라
뷰티 디바이스+화장품 세트였던 거임
디바이스 주실때 작은얼굴 만들기?
뭐이런 2주 코스를 같이 주시거덩?
꼭 이 코스 따라서 꾸준히 해보라고 신신당부 하셔서
하루 5분인데 속는셈 치고 해보자
했는데 두달만에 얼굴 라인 완전 달라짐.
첨에 써보고 일주일만에도 약간 달라진게 느껴져서
시어마미한테 보여드리려고 찍었고
핫게 글보고 비교샷 올리려고 찍어서 비교해봄.

볼살 튀어나온 라인 엄청 정리된 거 보임??
살 안 빠졌음 몸무게 똑같음
뷰티 디바이스 매일 한 거 빼고 시술 받은 거 없음
내 디바이스는 EP, RF,EMS, HIFU 기능이 다 있는데
라인 정리하는데는
EMS랑 HIFU가 진짜 효과 직빵인 것 같아.
저거 살때 피부 측정도 같이 해주는데
두달 전에 첨 측정했을 때보다
얼마 전에 측정했을 때 피부 수분&유분 보유량도 꽤 올랐어!
확실히 화장품만 바를때보다
디바이스를 같이 쓰면 흡수력도 좋아지는 거.
뷰티 디바이스 효과 없다 부정적으로 생각하지말고
하루 딱 5분씩만 투자해봐.
분명히 효과 있다!!
당연히 피부과 시술에 비할 수는 없겠지.
매년 피부에 500, 600씩 태울 수 있는 재력이 있는 덬들은 상관 없지만
나처럼 개미인 덬들은
길게 보면 무조건 투자할 가치가 충분히 있음!
뷰티 디바이스 하나 사면 반영구적으로 쓴다고 하더라고
(물론 회사바이회사겠지만 내가 산 건 그렇다 함)
나는 온다리프팅 텐쎄라 이런 거 받았을 때보다 훨씬 만족함!
(물론 내가 울쎄라를 안 못받아봐서일수도 있겠지만 ㅠ)
*3줄 요약
1. 비싸도 EMS, HIFU 기능 있는 걸로 사라
2. 매일!! 5분만 투자해라!!
3. 당연히 피부과 보다 효과가 느리지만 꾸준히 하면 100%효과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