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기한 얼마 안남았길래 무기자차랑 섞어서 발라봤는데 피부표현 개ㄹㅈㄷ됨
프라이머 안써도 모공 다 가려지고👍🏻
너무 좋은데 지금 쓰는 비비 거의 다 써가서 새거 사야돼ㅠ
지금꺼는 단종이라 잘맞는 비비 찾으러다녀야됨.....비비 추천해주라... 무기자랑 섞발이라 너무 매트한거 말고 적당히 커버력 있으면서 촉촉한거 뭐가있을까ㅏ
프라이머 안써도 모공 다 가려지고👍🏻
너무 좋은데 지금 쓰는 비비 거의 다 써가서 새거 사야돼ㅠ
지금꺼는 단종이라 잘맞는 비비 찾으러다녀야됨.....비비 추천해주라... 무기자랑 섞발이라 너무 매트한거 말고 적당히 커버력 있으면서 촉촉한거 뭐가있을까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