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후기
인캔디센트 핑키쉬 버전에 조금 더 차르르광 추가
상세후기
만졌을땐 습기없고 서걱함
은은하고 예쁜 컬러
17~19호 여라 피부에 은은하고 핑크+화이티쉬하게 올라감
절대 더운 컬러 아니고.. 대신 23호 이상 웜톤 피부에는 좀 하얗다고 느껴질순 있을듯
아워글래스<글림로지<달빛물방울<페퍼민트=디올유니좌상
사진후기(똥손주의)



암튼 인캔같이 은은한거 좋아하는 덬들이 사면 좋을 하라임
인캔보다는 조금 더 펄감이 있긴해 내기준엔 정말 예쁘고 맘에 듬
다만 유튜버 박비비랑 하라취향 같으면 절대 사면안됨 다 집어던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