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에
나눔덬 남은게 있어???????? 이렇게 많이 보내줘도 되는거야?
받자마자 너무 행복했어! 하나도 깨진 것 없이 잘 왔고
사용감있다고 했는데 거의 새거던데? 너무너무 반짝반짝한걸?


그냥 아름답다는 말 밖에 할 수 없다...
심지어 위시였던 뛰드랑 룩북도 있어ㅠ

룩북♡
필로우피치/민트체크/상아 문라이트

필로우피치 발색
그낭,,,너무 아름다우세요,,,
펄이 진짜 샤르르 미친넘이야

비셰 OR-6 컬러도 발색!
여기도 펄이 진짜 샤르르~
위 2컬러는 데일리 하라로 활용하기 좋고
아래 오렌지는 킹랑스러워 너무 상큼해☆
쉬머한 브라운도 아라 풀어주면 잘 쓸 것 같아
나눔 다시 한 번 정말정말 고마워!
데일리하게 잘 쓸 팔레트도 많고 잼메하기 좋은 것들도 있어서
덕분에 당분간 출근 준비가 즐거울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
글 봐준 덬들도 고맙고 좋은 하루 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