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로 16분인 올영에 테스트 해보고 싶었던 비비들 재고가 다 있다고 뜸
어제는 오픈하자마자 가야지 생각했는데 귀찮아서 미루다보니까 지금 시간됨...
급한건 아니니까 가지말까 싶은데 혼자 여유롭게 구경할 시간이 오늘 아니면 언제일지 모르겠음... 가고싶은 마음 50 귀찮은 마음 50ㅋㅋㅋㅋㅋㅋㅋ
어제는 오픈하자마자 가야지 생각했는데 귀찮아서 미루다보니까 지금 시간됨...
급한건 아니니까 가지말까 싶은데 혼자 여유롭게 구경할 시간이 오늘 아니면 언제일지 모르겠음... 가고싶은 마음 50 귀찮은 마음 50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