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성이지만 매트를 추구하는데
너무 떠서 그냥 선크림만으로 살거든
딘토가 촉촉하고 수정화장도 좋다길래 사서 발라봤음
진짜 잘 발리고 너무 좋은데 촉촉함이 안느껴져.. 그래도 속건성은 없음 다행이
나한테 맞는 매트쿠션을 찾은 느낌이야ㅎㅎ
이런 피부가 평소에 쓸 파데나 쿠션으로 뭐가 좋을까?
홍조에 기미잡티 심해서 커버력 좀 있는게 좋아!
건성이지만 매트를 추구하는데
너무 떠서 그냥 선크림만으로 살거든
딘토가 촉촉하고 수정화장도 좋다길래 사서 발라봤음
진짜 잘 발리고 너무 좋은데 촉촉함이 안느껴져.. 그래도 속건성은 없음 다행이
나한테 맞는 매트쿠션을 찾은 느낌이야ㅎㅎ
이런 피부가 평소에 쓸 파데나 쿠션으로 뭐가 좋을까?
홍조에 기미잡티 심해서 커버력 좀 있는게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