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 아이템 다 바꿨어!

나스 쿼드 생폴드방스 이거 하단 2컬러가
베이스+아이라인 컬러 너무 딱이고 퀄도 너무 좋앙ㅜㅜ 번짐도 없고 지속력도 좋아.
좌하단 컬러는 실제로 보면 채도 더 낮아서 크게 톤 안타고 베이스로 쓰기 좋음, 대신 21호 이상 밝은 피부에겐 베이스로 쓰기 쫌 어두울 것 같아
시세이도 파데도 기대했는데 딱 예쁨
지성은 비추고 건성은 ㄱㄱ 요즘 쓰긴 좀 번들거리는데 파우더로 살짝 잡아줘도 되고
난 가을까지 쭉 잘 쓸 것 같아
바르기 진짜 쉽고 밀착력 좋고 커버력은 평타, 지속력 좋아!

그리고 그냥 충동구매한 나스 샤인 립스틱 이게 진짜 물건인듯 ㅜㅜ
나스 립은 처음 써보는데 발색 딱 적당한 MLBB
내 기준 상품사진보다는 실제로 보면 좀 더 브라운? 채도도 좀 더 낮아보여

블로거분 발색 샷이 더 정확한듯(문제시 삭제)
내 입술색이 진해서 이런 컬러는 발라도 잘 티가 안나는데 얘는 고대로 잘 올라가서 너무 좋아
촉촉해서 걍 아무렇게나 발라도 되고 ㅋㅋ 단독으로도 좋고 베이스로도 좋은색 오랜만이야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