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제품(위에서부터 순서대로)
1. 샤넬 레베쥬 스틱블러쉬 N23+샤넬 화이트오팔 하이라이터
2. 샤넬 레베쥬 스틱블러쉬 N23+샤넬 글로우스틱 트랜스페어런트
3. 샤넬 레베쥬 스틱블러쉬 N23 단독
이건 발색이 제일 잘 잡힌거
이건 광감기준(팔털주의)
이건 사이즈 보라고........ 용량은 8g이고 샤넬 글로우스틱은 내가 산지 4년은 된 것 같은데 겨울에만 써서 길이 기준 5mm 정도 겨우 쓴듯?
사용 제품(위에서부터 순서대로)
1. 샤넬 레베쥬 스틱블러쉬 N23+샤넬 화이트오팔 하이라이터
2. 샤넬 레베쥬 스틱블러쉬 N23+샤넬 글로우스틱 트랜스페어런트
3. 샤넬 레베쥬 스틱블러쉬 N23 단독
이건 발색이 제일 잘 잡힌거
이건 광감기준(팔털주의)
이건 사이즈 보라고........ 용량은 8g이고 샤넬 글로우스틱은 내가 산지 4년은 된 것 같은데 겨울에만 써서 길이 기준 5mm 정도 겨우 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