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바른다고 해서 여드름 갈색으로 변한 색침이 돌아오진 않겠지만
그래도 가격도 저렴하니 한 번 써보려고 해
인스타에는 크림 추천이 많이 보인던데 왠지 지금 쓰는 수딩크림에, 이것도 크림이라 중복인 게 좀 글킨한데,,
이 제품은 크림이랑 세럼 중에 뭐가 나아?
++앗 레티놀로 착각했는데 트라넥삼산!!! 사고 싶은 거야. 정정
그래도 가격도 저렴하니 한 번 써보려고 해
인스타에는 크림 추천이 많이 보인던데 왠지 지금 쓰는 수딩크림에, 이것도 크림이라 중복인 게 좀 글킨한데,,
이 제품은 크림이랑 세럼 중에 뭐가 나아?
++앗 레티놀로 착각했는데 트라넥삼산!!! 사고 싶은 거야. 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