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당첨되서 케어플러스 더마 수딩패치를 체험해보게 됐어~

상자에 4개 들었고

이마1 볼2 총 3개 붙일 수 있는 패치가 들어있음

지금까지 써본 겔 패치 중에 가장 접착력이 좋았어!
내가 써본 건 전부 미끄덩거리고 무게때문에 누워있지 않으면
흘러내렸는데 케어플러스 제품은 딱 붙이자 마자 찹쌀떡마냥
얼굴에 쫙~달라붙는 점에서 엄청 나한테는 플러스 요소로 다가왔어
20분하면 된다고 하는데 나는 마를때까지 쭉 붙이고 있었고
다음날 진짜 피부 컨디션이 확 좋은게 바로 느껴졌음!
하고 안하고 차이 확실히 남
단지 이게 부분별 패치다 보니까 전체 커버해주는 건 아닌점이
아쉬웠어 턱이나 코주변 부위까지 커버가 되는 제품이라면
진짜 완벽했을텐데~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너무 잘 붙어있고 어떻게 보면 부분패치라서 무게 땜에 흘러내리지 않고
잘 붙어 있나봐
<별점: 별 🌟 🌟 🌟 🌟 /5점>
-이 제품은 케어플러스에서 무상으로 제공받은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