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고민으로 공장형에서 상담 받고 나오는 길이야.
색소, 모공, 여드름자국, 붉은기가 고민이라고 했더니 포텐자+쥬베룩에 레이저 병행 추천받았어
내맘대로 레이저 패키지라고 10회에 150. 1회 할때마다 2가지 시술 들어가고, 그날그날 의사쌤이 피부에 맞는 레이저로 놔준대.
포텐자 3회 포함(팁포함) 이라는데 어때 보여? 할때마다 피부관리 10만원짜리 서비스로 해준대
어떤건지 잘 몰라서 일단은 생각해보고 온다고 나왔어ㅠㅠ
피부 고민으로 공장형에서 상담 받고 나오는 길이야.
색소, 모공, 여드름자국, 붉은기가 고민이라고 했더니 포텐자+쥬베룩에 레이저 병행 추천받았어
내맘대로 레이저 패키지라고 10회에 150. 1회 할때마다 2가지 시술 들어가고, 그날그날 의사쌤이 피부에 맞는 레이저로 놔준대.
포텐자 3회 포함(팁포함) 이라는데 어때 보여? 할때마다 피부관리 10만원짜리 서비스로 해준대
어떤건지 잘 몰라서 일단은 생각해보고 온다고 나왔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