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뽀용한 느낌으로 화사하게 베이스하고싶은데 괜찮다 싶어서 밖에 나가면 내 피부톤이랑 똑같아 화장한 느낌이 안남
이런건 보통 제품 컬러때문이야 아님 너무 얇게 올려서야?
피부 좋은편이라 가릴게 별로 없고 답답한거 싫어해서 얇게 하는데 이거때문인지 스킬부족인지ㅠ
제품은 헤라 블쿠 21N 씀! 얼굴에 쌩으로 올리면 피부보다 반톤 밝은 느낌이야 뚜들뚜들하면 사라지고
이런건 보통 제품 컬러때문이야 아님 너무 얇게 올려서야?
피부 좋은편이라 가릴게 별로 없고 답답한거 싫어해서 얇게 하는데 이거때문인지 스킬부족인지ㅠ
제품은 헤라 블쿠 21N 씀! 얼굴에 쌩으로 올리면 피부보다 반톤 밝은 느낌이야 뚜들뚜들하면 사라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