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게시물은 에이쁘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그래서 최근에 선세럼이니 선베이스니 다양한 자외선차단 제품에 관심이 많았는데 마침 이번에 에이쁘에서 선밀크 이벤트가 있어서 신청해봤더니 당첨되어서 잘 사용해보고 후기를 남겨봐ㅎㅎㅎ
먼저 외관!

상자 뒷면에도 써있듯이 비건 인증인 점에서 더 호감이 가더라구
상자에서 꺼낸 본품 크기는 한 손에 잡기 딱 정당했고,
특히 저 하늘색 주둥이 부분이 사용할때 편리했어!

팔뚝에 먼저 발라봤는데
왼쪽이 2호 딸기우유, 오른쪽이 1호 흰우유야.

둘 다 톤업은 잘 되는데 색감 차이가 조금 있었어!
딸기우유는 약간 핑크빛이면서 톤정리를 잘 해주는 느낌이었고
흰우유는 보통 선크림처럼 흰색 느낌으로 밝혀주는데
실제로는 큰 차이는 아니어서 취향에 따라 고르면 될거 같아!
그리고 부끄럽지만 얼굴에 바른 사진도 참고하라고 올려봐!
이게 원래 아무것도 안바른 얼굴 상태이고
위는 1호 흰우유만 발랐을때, 아래는 그 위에 에스쁘아 실크레이어쿠션까지 올렸을때

위는 2호 딸기우유만 발랐을때, 아래는 에스쁘아 실크레이어 쿠션까지 올렸을때

사진으로 잘 차이가 안보이는거 같아 아쉬운데
실크레이어쿠션이 커버력이 좋은건 아니어서 아쉬웠는데 선밀크를 바르고 바르니까 커버력이 좀 올라가서 서로 보완되는 느낌이라 좋았어!
그리고 유분기도 조금은 있어서 화장도 잘 먹고 선베이스로 좋겠다고 느꼈어ㅎㅎㅎ 원래 보송한거나 아니면 완전 수분느낌 좋아하긴 하는데 이거는 그런 라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지나도 기름지지 않아서 괜찮았어~
나는 앞으로 1호, 2호 번갈아가면서 잘 사용할 듯 해!
이 후기가 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