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벤트후기★ 에이쁘 UV 톤업 선 밀크 후기🍎🥛
43 0
2026.06.26 13:54
43 0

[본 게시물은 에이쁘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나는 그동안 선크림 매일 바르는거 싫어했는데 나이가 들수록 선크림 안발라서 피부에 기미가 늘어가는 느낌이 들었어


그래서 최근에 선세럼이니 선베이스니 다양한 자외선차단 제품에 관심이 많았는데 마침 이번에 에이쁘에서 선밀크 이벤트가 있어서 신청해봤더니 당첨되어서 잘 사용해보고 후기를 남겨봐ㅎㅎㅎ



먼저 외관!

LyDEcMkJKoJJ

상자 뒷면에도 써있듯이 비건 인증인 점에서 더 호감이 가더라구



상자에서 꺼낸 본품 크기는 한 손에 잡기 딱 정당했고, 

특히 저 하늘색 주둥이 부분이 사용할때 편리했어!

AgEulImwhjqM



팔뚝에 먼저 발라봤는데

왼쪽이 2호 딸기우유, 오른쪽이 1호 흰우유야.

dXwqtUaxjaYG

둘 다 톤업은 잘 되는데 색감 차이가 조금 있었어!

딸기우유는 약간 핑크빛이면서 톤정리를 잘 해주는 느낌이었고

흰우유는 보통 선크림처럼 흰색 느낌으로 밝혀주는데

실제로는 큰 차이는 아니어서 취향에 따라 고르면 될거 같아!



그리고 부끄럽지만 얼굴에 바른 사진도 참고하라고 올려봐!


이게 원래 아무것도 안바른 얼굴 상태이고

ZGeMVR


위는 1호 흰우유만 발랐을때, 아래는 그 위에 에스쁘아 실크레이어쿠션까지 올렸을때

isIRzXqixJSA


위는 2호 딸기우유만 발랐을때, 아래는 에스쁘아 실크레이어 쿠션까지 올렸을때

sGzZDUoIBkEQ



사진으로 잘 차이가 안보이는거 같아 아쉬운데 

실크레이어쿠션이 커버력이 좋은건 아니어서 아쉬웠는데 선밀크를 바르고 바르니까 커버력이 좀 올라가서 서로 보완되는 느낌이라 좋았어! 

그리고 유분기도 조금은 있어서 화장도 잘 먹고 선베이스로 좋겠다고 느꼈어ㅎㅎㅎ 원래 보송한거나 아니면 완전 수분느낌 좋아하긴 하는데 이거는 그런 라인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지나도 기름지지 않아서 괜찮았어~



나는 앞으로 1호, 2호 번갈아가면서 잘 사용할 듯 해! 

이 후기가 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9 06.25 27,35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4,292
공지 알림/결과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01.01 27,488
공지 알림/결과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24.06.20 3,167,390
공지 알림/결과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20.07.26 5,279,537
공지 알림/결과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19.07.09 5,334,630
공지 알림/결과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17.11.10 5,419,460
공지 알림/결과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15.10.22 5,224,174
공지 알림/결과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15.10.16 6,041,588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48914 잡담 티존 부위에 매트한 선스틱으로 발라버리니까 좋다 15:17 5
1048913 잡담 Rmk 화보 미쳣네 개이뿌다 3 15:17 41
1048912 잡담 요즘 컨실러로 베이스하는데 훨씬 좋은 것 같음 15:15 16
1048911 잡담 리스키 스틱블러셔 산 덬들 잇니 3 15:08 38
1048910 스퀘어 더바디샵 피부정화 티트리 오일 10ml 3개입 기획세트 17,030원 15:06 75
1048909 잡담 딘토쿠션도 건조하면 뭘 써야 좋을까? 6 14:43 66
1048908 잡담 쿼드쎄라 펜타 가격이 7 14:35 165
1048907 잡담 베이스 질문좀 받아주라ㅠㅠ 2 14:35 38
1048906 잡담 ldm 무슨 원리로 뽀얘지는걸까 4 14:26 281
1048905 후기 시세이도 이번 팸셀 너무 성공적이네엥 5 14:22 517
1048904 잡담 올영 다음 캐릭터 콜라보 또 언제쯤에 할까 1 14:18 112
1048903 잡담 펜타 공구로 산 사람들 크래들 준다고 문자왔네 4 14:16 177
1048902 ★이벤트후기★ 🍎에이쁘(AIBB) UV 톤업 선밀크 후기🍎 14:14 22
1048901 잡담 릴바레 틴트 냄새 14:11 67
1048900 잡담 어바웃톤 에르보리앙 누드 섞발할건데 14:10 42
1048899 잡담 파넬 리뉴얼 매트 쿠션 살지 롬앤 신상 쿠션 살지 고민됨... 14:07 23
1048898 잡담 샤넬 글로우스틱 이거 어때? 12 14:04 306
» ★이벤트후기★ 에이쁘 UV 톤업 선 밀크 후기🍎🥛 13:54 43
1048896 ★이벤트후기★ ❤️🥛🤍 에이쁘 UV 톤업 선 밀크 후기 🤍🥛❤️ 13:51 30
1048895 잡담 내가 펜타 언니 빌려줬거든 어제? 4 13:49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