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입술 겁나 간지럽고 부음+진물남+건조해서 틈 이런 증상들 심해져서 큐립 발랐는데(전엔 아 머시기 썻는데 효과 없엇음ㅅㅂㅜ) 간지러움 없어지고 무엇보다 입술각질 제거 미침 립밤이면 매일 자기전에 발랐다...
잡담 와 큐립 이거 완전 좋다
267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최근에 입술 겁나 간지럽고 부음+진물남+건조해서 틈 이런 증상들 심해져서 큐립 발랐는데(전엔 아 머시기 썻는데 효과 없엇음ㅅㅂㅜ) 간지러움 없어지고 무엇보다 입술각질 제거 미침 립밤이면 매일 자기전에 발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