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입술 겁나 간지럽고 부음+진물남+건조해서 틈 이런 증상들 심해져서 큐립 발랐는데(전엔 아 머시기 썻는데 효과 없엇음ㅅㅂㅜ) 간지러움 없어지고 무엇보다 입술각질 제거 미침 립밤이면 매일 자기전에 발랐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아바하하 이런걸로 오돌토돌한 피지 안잡히는거같아
- 09:36
- 조회 20
- 잡담
-
- 2중세안만 하면 얼굴이 벌개지고 가려워지네
- 09:35
- 조회 14
- 잡담
-
- 네이밍 제로그래비티 쿠션 분명 별로였는데 왜 자꾸 손이가냐
- 09:20
- 조회 34
- 잡담
-
- 혹시 닥터지 토너 사용해본 덬 있을까?
- 09:13
- 조회 40
- 잡담
-
- 미니튠 가진 덬들 질문있어
- 09:03
- 조회 61
- 잡담
-
- 덬들아!!!! 올영 스파츌라 용기 스텐 버전도 나왔더라
- 08:43
- 조회 433
- 잡담
-
- 토니모리 워터풀워터 로제트로즈 단종이야??ㅠ
- 08:39
- 조회 43
- 잡담
-
- 💗 코스알엑스 핑크 글로우 패드 후기 💗
- 08:36
- 조회 31
- ★이벤트후기★
-
- 인스타에서 rmk광고사진보고 이쁘다 생각했는데
- 08:26
- 조회 170
- 잡담
-
- 동네 병원에서 엑소좀 시술은 앰플 바르고 흡수시킨다는데
- 07:18
- 조회 148
- 잡담
-
- 립라이너 vs 립프라이머 뭐가달라?!!!ㅠㅠㅠ
- 04:32
- 조회 154
- 잡담
-
- 퍼스널컬러 진단해주고 거기 맞춰서 색조 화장품 추천해주는 곳 물어봐도 될까? (검색완)
- 03:44
- 조회 283
- 잡담
-
- 에이쁘 UV 톤업 선 밀크 후기!
- 02:51
- 조회 83
- ★이벤트후기★
-
-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 핏 블러셔 후기🩷
- 01:46
- 조회 161
- ★이벤트후기★
-
- 뷰티디바이스 추천템이라 그러면 한달내로 마켓공구하길래 푸쉬식한적이 한두번이 아니야
- 01:37
- 조회 510
- 잡담
-
- 내 엔라이튼 깨진 기념 (ㅅㅂㅠㅠ) 갖고 있는 하라 발색
- 01:34
- 조회 682
- 잡담
-
- Ldm 기계 장만하려고 온갖 유튜브 영상 다 찾아보는중인데 듀얼테트라가 좀 늦게 나왔나?
- 01:30
- 조회 337
- 잡담
-
- 에이쁘 UV 톤업 선밀크 후기
- 01:15
- 조회 91
- ★이벤트후기★
-
- 비싼게 비싼값을 하는게 분명있긴한듯
- 01:11
- 조회 355
- 잡담
-
- 구찌 블러셔 실키로즈 트루핑크말고 예쁜 거 있어??
- 00:53
- 조회 3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