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싼데 질이 좋아서 좋은게 아니라 세일 신경쓰고 이럴 필요가 없어서 너무 편하고 좋다..언제 가든 같은 가격이라 쟁여둘 필요없고 떨어지면 사면 된다는게(재고유무랑은 별개로)
잡담 근데 다이소 너무 좋음
1,001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단순히 싼데 질이 좋아서 좋은게 아니라 세일 신경쓰고 이럴 필요가 없어서 너무 편하고 좋다..언제 가든 같은 가격이라 쟁여둘 필요없고 떨어지면 사면 된다는게(재고유무랑은 별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