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피티한테 성분표 주고 물어보니까 향료는 없다는데 왜케 인공적인 냄새가 날까 ㅜㅜ 원료 냄새라던데 되게 인공적인 레몬향이남..
잡담 리얼베리어 라이트 냄새가 너무 불호야..
120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피티한테 성분표 주고 물어보니까 향료는 없다는데 왜케 인공적인 냄새가 날까 ㅜㅜ 원료 냄새라던데 되게 인공적인 레몬향이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