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플도 돈주고 막 사재꼈다가 유통기한 지난거 나와서 사재낀거 반성하고 안샀는데 최근 돈주고 산건 아닌데 본품사서 많아짐 부지런히 쓸 생각인데 다들 빨리빨리 잘 써?
잡담 샘플 많아도 기한 내 다 써?
182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샘플도 돈주고 막 사재꼈다가 유통기한 지난거 나와서 사재낀거 반성하고 안샀는데 최근 돈주고 산건 아닌데 본품사서 많아짐 부지런히 쓸 생각인데 다들 빨리빨리 잘 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