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간 사이 코 위에 왕큰 염증여드름 났는데 염증주사를 목적으로 온건 아니고 단순히 처치를 어떻게할지 궁금해서 상담받으려고 왔는데 진료비만 2만원 들어간다 그러고 거기서 염증주사를 맞게되면 그건 또 만원 별도라고 구러네... 심지어 여기 한번 온적 있어서 초진도 아닌데 원래 이렇게 비싸...? 미용 목적도 아니고 눈까지 통증이 이어져서 온건데ㅠㅠ 지금 1시간대기 걸린다해서 기다리는 중인데 다른 곳 가는게 나은가
잡담 원래 피부과 진료비 2만원정도 해?
241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