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이벤트도 많이 하구 지성피부라 잘 맞을거 같아서 가볼까 하는데
간사람 있어?
트위터나 인스타 보니 사람 엄청 많더라구 ㅜㅜ 지금도 많은가해서 ㅠ
여기꺼 안써봐서 괜찮은지도 궁금해
잡담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간사람 있오?
30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현장 이벤트도 많이 하구 지성피부라 잘 맞을거 같아서 가볼까 하는데
간사람 있어?
트위터나 인스타 보니 사람 엄청 많더라구 ㅜㅜ 지금도 많은가해서 ㅠ
여기꺼 안써봐서 괜찮은지도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