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게 꾸준히 쭉 쓰면 별로 안맞는거 같고 (? ㅋㅋㅋㅋㅋㅋ 한 일년에 한두번 아낌없이 팍팍 쓰고나면 피부 ㄹㅇ 좋음..
잡담 나는 비타티놀이 진짜 잘맞는듯... 효과를 즉각적으로 느끼는건 얘가 남바완
14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이게 꾸준히 쭉 쓰면 별로 안맞는거 같고 (? ㅋㅋㅋㅋㅋㅋ 한 일년에 한두번 아낌없이 팍팍 쓰고나면 피부 ㄹㅇ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