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파데 바르다가 간만에 비비 바르니까 피부가 편안한 느낌 드네 https://theqoo.net/beauty/4254326967 무명의 더쿠 | 16:03 | 조회 수 60 당분간 비비를 다시 사랑해줘야겠음 ㅋㅋㅋ코랑 코주변 무너지는것만 좀 어케 손써봐야겠는데 ㅜㅜ 초보양 비비 단독으로는 첨 발라봤는데 괜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