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이번 세일 팔레트를 살 때 립펜슬을 산 후기 (노노어 립펜슬 보일허쉬더스트/튤로지더스트)
무명의 더쿠
|
16:00 |
조회 수 196
기존 피치타프타더스트를 굉장히 잘쓰고 있었는데 (걍 매일 씀) 얘를 컨셉으로 신컬러가 두개나 나왔다고 해서 세일까지 존버타다가 두개 다 사버림

위에서부터
타프타피치더스트
보일허쉬더스트
튤로지더스트
사진 대충 찍었더니 기울어졌네ㅋㅋㅋㅋㅋ 사진이 살짝 더 채도있게 나왔고 실발색은 저것보다 좀 더 눌려있음
타프타피치색이 입술에 올리면 생각보다 흰기가 올라와서 입술색 잘 눌러주는데 내 입술에는 웜한 느낌이 계속 남아있긴함 이게 크게 거슬리진 않는데 뉴트럴하거나 쿨한 립 올리면 온도감이 좀 변하긴함
보일은 타프타랑 비슷해보이는데 살짝 명도가 더 어두움 그래서 흰기로 눌리는 느낌보다는 살짝 더 그레이브라운으로 눌리는 느낌 좀 더 (내기준) 어두운 색 쓸 때 잘 쓸듯
튤로지는 ㄹㅇ 타프타의 핑크버전 입술색 잘 누르는데 살짝 핑키한 느낌으로 눌림 요것도 타프타랑 비슷하게 위에 올리는 립 온도감에 살짝 영향갈 정도?
암튼 이제 종류별로 드볼했으니 맨날 하나만 파는게 아니라 세개 돌려가면서 잘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