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피부 믿고 설치다가 앞자리 바뀌고 한번 뒤집어지니 복구 쉽지 않아ㅠ
빨갛게 올라오고 따갑길래 장벽 무너진 거 같아서
시카플라스트밤 발랐는데 붉은기가 가라앉는 대신 좁쌀이 나기 시작하더라고ㅠ
수분크림 바르면 가벼운지 계속 당기고ㅠ
에스트라 365 크림 아니면 스킨푸드 블루 캐모마일 크림으로 바꿀까 하는데 어때?
빨갛게 올라오고 따갑길래 장벽 무너진 거 같아서
시카플라스트밤 발랐는데 붉은기가 가라앉는 대신 좁쌀이 나기 시작하더라고ㅠ
수분크림 바르면 가벼운지 계속 당기고ㅠ
에스트라 365 크림 아니면 스킨푸드 블루 캐모마일 크림으로 바꿀까 하는데 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