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초~중반인데 내가 피부가 진짜진짜 얇거든 눈위에도 핏줄 다 보이고 살도 딱피 별로 변화없는 편인데 언제부턴가 눈밑이 꺼지고 막 그래 나비존도 갑자기 노화오고 유독 엄청엄청 노화가 빨리오는 것 같은데 왜 그런걸깝🥹🥹🥺🥺 ㅠㅠㅠ.. 레티놀 바르면 더 나을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