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덬 여쿨뮤트인데 개인적으로 모비쉬는 너무 회기돌았고 바인누드랑 립펜슬 누드베이지도 좋았음! 저기서 써본 기초중에는 아이소이 마스크팩이랑 바닐라코 클렌징밤은 정착템... 덬들 쿨톤 인생템 하나씩 말해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