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둡단말 많이봤는데 걍 내 얼굴색 그자체임ㅋㅋㅋ 짰을땐 색이 진짜 어두운데 바르면 밝아져ㅋㅋ 21호 쓰는데 생얼로 나가기 그럴때 잘쓸거같음!!
그리고 손에 묻어나는거 없고 만져도 끈적한 느낌은 없는데 촉촉해보임 자차기능이 없어서 나는 유기자차 바르고 후시덤 발랐음
이 바른 후의 느낌이 너무 좋다 끈적함 없는 선크림 바른 느낌이야 근데 전체적으로 톤을 싹 맞춰주는?
단점은 입구가 커서 잘못 누르면 양이 엄청 많이나옴ㅋㅋ
어둡단말 많이봤는데 걍 내 얼굴색 그자체임ㅋㅋㅋ 짰을땐 색이 진짜 어두운데 바르면 밝아져ㅋㅋ 21호 쓰는데 생얼로 나가기 그럴때 잘쓸거같음!!
그리고 손에 묻어나는거 없고 만져도 끈적한 느낌은 없는데 촉촉해보임 자차기능이 없어서 나는 유기자차 바르고 후시덤 발랐음
이 바른 후의 느낌이 너무 좋다 끈적함 없는 선크림 바른 느낌이야 근데 전체적으로 톤을 싹 맞춰주는?
단점은 입구가 커서 잘못 누르면 양이 엄청 많이나옴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