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나는 지성임ㅇㅇ 후쿠오카 공항 입국하는데 텐진에 돈키 2호점 오픈했다고 찌라시랑 샘플을 하나 주는겨

요거 쬐만한 거ㅇㅇ 궁금해서 담날 아침에 써봤는데 와 개미쳤슨
더우니께 기초 적당히 속보습만 챙겨서 하고 마무리로 이거 발랐는데 진짜 약간 생크림같은 제형? 실제 생크림보다는 당연히 무겁지만 일단 바를때 시원하고 부드럽고 매끈하게 잘 발림 ㅇㅇ 그리고 꽤 많은 양을 발랐는데 기름 안 돌고 피부가 쫜득쫜득해짐!!! 뭔지 알지 기초 끝나고 손바닥으로 얼굴 뚜들뚜들 해보면 와 ㅅㅂ 쿠션 쫙쫙 붙겠구나 싶은 그 느낌!!! 완전 좋더라고! 쫌 뚜들기고 쿠션발랐는데 존나 쫙쫙 붙어버림 👍 (난 헤라 블쿠 씀) 아침에 화장하고 저녁 8시정도까지 무너짐 없었음!!(난 원래 픽서도 안씀) 내 기준 눈시림도 없었고 알콜향도 못 느꼈어
원래 있던 아쿠아리치 라인 워터리 에센스 어쩌구는 안 써봐서 모르겠고 난 일단 인생템 만났음 3개 사왔는데 더 사올걸 후회중ㅠ 만약 일본갈 예정인 지성덬들 이거 사라 ㄹㅇ 근데 드럭 3곳 갔는데 돈키는 1500엔, 마츠키요는 1400엔, 다이코쿠는 1300엔이더라 다이코쿠에서 사라(면세가)

아쿠아 리치 에어리 홀드 크림이야 제품명 잘 봐야돼
광고 절대 아님!! 광고일 시 우리 야구팀 올해 꼴찌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