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비 있을 때 참존 마사지크림 발랐는데
이거땜에 하나 사자니 돈아까워서
알페이스때문에 고주파 마사지크림 산 거 있는데 이거 발라도 되려나?
제미나이랑 GPT는 된다하더라고 (유분기 많은거라)
근데 혹시 몰라서 물어보러 왔어!
나머지 기능들은 잘 쓰고 있어서 대만족인데
CL모드만 안써봐서 오늘 써보려고 ㅋㅋㅋㅋ
메르비 있을 때 참존 마사지크림 발랐는데
이거땜에 하나 사자니 돈아까워서
알페이스때문에 고주파 마사지크림 산 거 있는데 이거 발라도 되려나?
제미나이랑 GPT는 된다하더라고 (유분기 많은거라)
근데 혹시 몰라서 물어보러 왔어!
나머지 기능들은 잘 쓰고 있어서 대만족인데
CL모드만 안써봐서 오늘 써보려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