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클오도 쓰고 다 하는데 세안하고 기초하고 선크림 바를때까지만 해도 안보이던 녀석들이 파데든 쿠션이든 베이스 올리기만 하면 코 피지가 한가득 소소속 튀어나와 보여 ㅠㅠ너무 스트레스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