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공들여서 밑바탕 깔아놓고 (기초 선크림하고 메베 프라이머 컨실러 등등) 올리니까 별로였는데 급하게 나가느라 기초랑 선크림까지만 한 얼굴에 냅다 두들기고 나가니까 착붙어있음ㅋㅋㅋ
잡담 어바웃톤 쿠션 막쓰니까 되게 괜찮다
6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엄청 공들여서 밑바탕 깔아놓고 (기초 선크림하고 메베 프라이머 컨실러 등등) 올리니까 별로였는데 급하게 나가느라 기초랑 선크림까지만 한 얼굴에 냅다 두들기고 나가니까 착붙어있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