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테놀 5% 들은 거...
그냥 바르기엔 걍 연고같아서 평소에 쓰던 크림이랑 같이 쓰면 딱 좋음
여름철이면 피부 뒤집어지는 편인데 뒤집어지기 전에 발라주니까 다 가라앉고 컨디션 좋다
평소에 쓰기는 좀 진득거리는 감이 있어서(이건 연고같아서 어쩔 수 없는듯...) 자기 전에 바르면 좋을 듯함
판테놀 5% 들은 거...
그냥 바르기엔 걍 연고같아서 평소에 쓰던 크림이랑 같이 쓰면 딱 좋음
여름철이면 피부 뒤집어지는 편인데 뒤집어지기 전에 발라주니까 다 가라앉고 컨디션 좋다
평소에 쓰기는 좀 진득거리는 감이 있어서(이건 연고같아서 어쩔 수 없는듯...) 자기 전에 바르면 좋을 듯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