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눈썹은 긴데 직모라서 ㅠㅜ
1. 잘 쳐지는 눈썹엔 뭐가 좋아?
당연히 고데도 할 거야ㅜㅜ
2. 그리고 뮤드랑 쏘내추럴 마스카라 솔이 나이키 모양처럼 생겼잖아~
파인 부분이 (u) 속눈썹에 닿는 거야? 아님 반대로 n이부분으로 하는 거야?
올바른 사용법 좀 알려주라
속눈썹은 긴데 직모라서 ㅠㅜ
1. 잘 쳐지는 눈썹엔 뭐가 좋아?
당연히 고데도 할 거야ㅜㅜ
2. 그리고 뮤드랑 쏘내추럴 마스카라 솔이 나이키 모양처럼 생겼잖아~
파인 부분이 (u) 속눈썹에 닿는 거야? 아님 반대로 n이부분으로 하는 거야?
올바른 사용법 좀 알려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