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이벤트후기★ ☀️에이쁘 UV 톤업 선밀크☀️ 노랗고 칙칙한 피부 후기
42 0
2026.06.23 14:29
42 0

본 게시물은 에이쁘 UV 톤업 선밀크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안녕 더쿠들

 

이벤트 잘 당첨 안되는 편인데 톤업썬크림 당첨되서 기분이 매우 좋았음

 

나의 피부:  노랗게 얼룩덜룩 느낌.

얼룩덜룩함 + 여름이라 기미 올라와 있는 상태. 23호 까지는 아니고 굳이 나눈다면 21~22호 정도 되는 듯.

 

팔에 선크림 안바르기에 팔뚝은 보통 사람 피부보다 까무잡잡해. 

 

여름에는 중지성, 겨울에는 중건성 되는 보통의 피부야.

 

 

 

WPxzOA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

 

OWfdpp

 

 

흐르는 제형이라 뾰족한 주둥이로 되어있어.

 

색 보니......나에게는 확실히 밝을 것 같았어.
 


FrRGwF
 

팔뚝에 발라본 흰우유 딸기우유

 

명확하게 차이가 나지?



SvJyAT

 

아....

 

백탁이 좀......심하겠다...... 라는 생각부터 했어.

 

iPSWIl

 

그럼 얼굴에 올려봐야겠지?

 

잘 보이듯이 내 피부에는 좀 밝은 느낌이었어

 

TDbkZQ

바르고 5분정도 있으니 백탁이 좀 흡수되는 느낌... 

 

약간의 광은 있었는데 손으로 쓸어보면 전혀 끈적임이 없었어.

 

vUxWVD

 

근데 이거 광이 미침.................

 

피부가 좋아보이게 은은한 광이 나는데 끈적임은 전혀 없어. 애초에 걱정했던 것보다 백탁도 거의 없다고 봐야할거같아.

 

보통21호라면 ❤딸기우유❤ 톤업용으로 잘 쓸 것 같음

 

 

BFBqSI

 

흰우유 발라보았어..

 

EcwwKQ

아.........

 

망했다........라는 생각이 들었음

 

근데 퍼프로 토닥토닥 몇번 해주고 나니까???????

 

iLrIep

 

완전 심했던 백탁에서 

 

흡수가 엄청 빠르다................

 

난 상당히 노란 피부라 백탁이 군데군데 보이는데 솔직히 자연광에서는 나 말고 아무도 모를 것 같은 느낌.........

 

 

최종적으로 며칠 써본 후기로는

 

발림성 휴대성 좋음, 손안에 잘 잡혀. 

 

수정액같은 제형이라 꼭 흔들어줘야해. 매끄럽게 발리고 살짝 코팅되는 느낌인데 신기하게 손으로 쓸어봤을때 느껴지는 끈적임은 없어.

 

다만 약간 광이 도는 편이라 심각한 지성피부는 테스트 해봐야할것같아.

 

난 중지성에 가까운 피부라 전혀 문제되지 않고 피부가 좋아보였어.

 

 

23호 정도 되는 까무잡잡한 피부는 톤 에러가 날 수 있으니 테스트 꼭꼭 필요.

 

❤딸기우유❤ 컬러는 대중적으로 특별히 까무잡잡하지 않다면 19~22호 다 잘 쓸 것 같고

 

🤍흰우유🤍는 피부가 하얀 편인 사람들이 잘 쓸 것 같음. 백탁이 흡수되는 속도가 진짜 빨라서 놀랬어.

 

며칠에 나눠서 테스트하고 편집해서 통일성도 없서보이지만...나름 열심히 써봤음

 

 

저의 픽은 딸기우유.................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21 34,71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3,41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4,810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4,96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8,129
공지 알림/결과 🏆2025 뷰티방 어워즈 정리🏆 69 01.01 27,117
공지 알림/결과 [📢📢필독📢📢]체험이벤트 후기는 ★이벤트후기★ 카테에 써주세요💜 24.06.20 3,166,143
공지 알림/결과 [도구정리글] 각종 백화점브랜드 로드샵 피카소 안씨 르브와 칠페이스 브러쉬 유명템써보자☆ (+쿠션퍼프, 화장솜, 면봉 기타등등) 353 20.07.26 5,279,537
공지 알림/결과 일본제품 대체품을 다같이 찾아보자!(대체품 리스트-아직 완성된거 아님) 182 19.07.09 5,334,630
공지 알림/결과 븉방 및 여기저기서 얻은 꿀팁들 663 17.11.10 5,419,460
공지 알림/결과 기초화장품 관련 팁 (ver1.01 - 2015년 12월 16일 갱신) 154 15.10.22 5,224,174
공지 알림/결과 더쿠들이 추천하는 화장품 목록 ver1.8 (앞으로 업데이트 없음) 2034 15.10.16 6,039,41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048630 잡담 다이소 여드름 제품별 여드름 종류(?) 이거 맞아? 18:31 4
1048629 잡담 구매 직전까지 후시덤 비비 후기 매일 찾아봤던 사람의 후시덤 비비 3일 사용 후기 (긴글주의) 1 18:27 52
1048628 잡담 로제처럼 언더메이크업 했는데 걍 판다됐어 1 18:22 177
1048627 잡담 난 오늘 직잭 본인인증까지 함 18:13 119
1048626 잡담 와 렉 지린다 다 실패함 18:09 45
1048625 잡담 나 오직 4000포만 노럇는데 망함 18:09 55
1048624 잡담 직잭팟 만포 성공했다 2 18:06 151
1048623 잡담 지그재그야 이벤트는 ㄱㅅ한데 서버 좀 늘려라 1 18:06 56
1048622 잡담 직잭 링크 자꾸 없는 페이지래서 이게 뭔가 했는데 와중에 마감은 잘도 되더라 1 18:05 76
1048621 잡담 다이소 보브쿠션 생각보다 더 괜찮네 18:05 33
1048620 잡담 지그재그 렉 역대급이다... 18:04 40
1048619 잡담 직잭 렉 미쳤다ㅋㅋ 2 18:03 100
1048618 잡담 코 피지 스트레스ㅠㅠ 1 17:48 83
1048617 잡담 요즘 세수할때마다 피부에 모래 알갱이 박힌 기분인 사람 있어? 3 17:48 130
1048616 잡담 이거 비오레 썬크림 신상인가? 일본갔다가 사왔는데 미친놈임(p) 17 17:42 591
1048615 잡담 시세이도 도착! 17:38 61
1048614 잡담 아 더블웨어 내놔..... 17:35 112
1048613 잡담 어바웃톤 쿠션 막쓰니까 되게 괜찮다 17:33 59
1048612 잡담 알리 선크림 면세가 싸 일본 현지가 싸? 2 17:31 91
1048611 잡담 어바웃톤 블러셔? 이거 보통 도구 뭐써? 6 17:29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