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에 걸쳐 펌, 탈색1회, 염색2회 했던 머리임,,,
발레아쥬 염색 한다고 나대서 디자인탈색도 한번 했었구,,
아침마다 고데기 하다가 힘들져서 매직을 할까 해
머리카락이 녹아내릴까..? ㅠ
길이는 가슴선 넘어가는 기장이고 끝부분만 조금 다듬으려구
원래 튼튼하고 두꺼운 모발인데 많이 얇아졌으ㅠ
새로 나는 뿌리 부분은 여전히 튼튼하고 두껍긴 해
발레아쥬 염색 한다고 나대서 디자인탈색도 한번 했었구,,
아침마다 고데기 하다가 힘들져서 매직을 할까 해
머리카락이 녹아내릴까..? ㅠ
길이는 가슴선 넘어가는 기장이고 끝부분만 조금 다듬으려구
원래 튼튼하고 두꺼운 모발인데 많이 얇아졌으ㅠ
새로 나는 뿌리 부분은 여전히 튼튼하고 두껍긴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