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릴때마다 기침 존나 나와 다른 회사들껀 안그런데 꼭 여기꺼만 이러네 전에 다이소에서 여기꺼 대용량 탈취제 뿌렸는데 기침 나오길래 다이소에서 나오는거라 아무래도 싸구려라 그런가 하고 버렸는데 이번에 올영에서 산것도 그래 여기 특인듯
잡담 w드레스룸 탈취제 다 이런가
91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뿌릴때마다 기침 존나 나와 다른 회사들껀 안그런데 꼭 여기꺼만 이러네 전에 다이소에서 여기꺼 대용량 탈취제 뿌렸는데 기침 나오길래 다이소에서 나오는거라 아무래도 싸구려라 그런가 하고 버렸는데 이번에 올영에서 산것도 그래 여기 특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