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화장
스나이델뷰티 코랄참 삼
발색
쉬머는 살짝 뭉침 있어서 별로
밑에 펄이 예쁜데 날림
4.9에 사서 싸게 샀다고 생각했는데
발라보고 아깝단 생각이 ...
발색
코랄참
컬러그램 베어바나
본셉 바닐라워터
프릴루드딘토 텐더로즈
눈은 스나이델 코랄참 & 딘토 베이비오웰 조합
스나이델 종류별로 하나씩은 갖고 있는데
딱 이거다 싶게 만족한 적이 없는 듯
색조합만 예쁨...
이제 졸업할게
립은 본셉 바닐라워터+프릴루드딘토 텐더로즈 조합
다이소에서 이렇게 고급진 조합을 발견하다니...
앞으로 다이소정식에 눕겠음🛌
블러셔 베어바나
하라 했는데......... 뭐였는지 기억이 안남
뭐였더라...?? 암튼 뭐했음...
(+기억났다!!! 프릴루드딘토 신상 샴페인에끌라)
아침부터 겁나 바쁘게 지구반대편 같은
성수가서 노트 사옴
행복🩷(카드값은 안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