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하트시그널5 암만봐도 우열은 ㄱㄹ가 크고 ㄱㄹ한테 정리당하는 구도같음..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48
멘트는 편집된거고 문자선택이랑 데이트선택같은 액션만 보자면 ㄱㄹ한테 끌리는게 커보여 유경한테도 끌림을 느끼는데 여긴 유경이의 마음에 대한 확신이 어느정도 있는 상태고 ㄱㄹ는 그런게 없는데 이성적 텐션은 있는거같음


ㄱㄹ 정리하고 우유경 엔딩인데 그게 우열이 ㄱㄹ를 정리한다기보단 ㄱㄹ가 다른쪽으로 가서 약간 흐지부지되고 유경이한테 가는 구도로 느껴짐…… 망테크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5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예능방 말머리 기능 개편 및 말머리 이용에 관한 유의사항!! 9
  • ★ 예교방 -> 예능방 으로 이름 변경 - ● 예능방 오픈알림 ◎ 95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하트시그널5 우열이 규리 정리여도 강릉 가는 게 이해가 안 감
    • 09:35
    • 조회 11
    • 잡담
    • 하트시그날5 학교폭력과 빙관자들
    • 09:14
    • 조회 81
    • 잡담
    7
    • 하트시그널5 이거 진짜 리뷰 너무 내맘이랑 똑같네 라커룸 떴어
    • 07:50
    • 조회 202
    • 잡담
    2
    • 하트시그널5 이게 한쪽이 너무 진심인게 보여서 더 마음이 안좋은듯
    • 03:09
    • 조회 227
    • 잡담
    1
    • 하트시그널5 한줌도 아니고 한꼬집 반응 그나마 10중9가 우유경빠들이었는데 어제부로 다 흩어지고 유경러들이 대부분 된 게ㅋㅋㅋㅋ
    • 00:30
    • 조회 412
    • 잡담
    7
    • 킬잇 블랙 어카냐.. 김지훈이 레드 가면 안됐음
    • 00:23
    • 조회 152
    • 잡담
    1
    • 하트시그널5 유경이 분위기가 진짜 좋아서 배우 너무 잘할 것 같음
    • 00:03
    • 조회 268
    • 잡담
    4
    • 하트시그널5 근데 예고에 저 후회발언은 유경이를 향한 건 확실한 거 같음
    • 06-24
    • 조회 398
    • 잡담
    3
    • 하트시그널5 우열한테 바랬던게 이런건데
    • 06-24
    • 조회 626
    • 잡담
    6
    • 하트시그널5 우열이 민심회복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
    • 06-24
    • 조회 516
    • 잡담
    11
  • 2
    • 하트시그널5 암만봐도 우열은 ㄱㄹ가 크고 ㄱㄹ한테 정리당하는 구도같음..
    • 06-24
    • 조회 548
    • 잡담
    4
    • 무슨일이여... 유경우열 확고한거 아니였어?
    • 06-24
    • 조회 464
    • 잡담
    3
    • 하트시그널5 핱시는 배우 데뷔한 케이스도 꽤 많아서
    • 06-24
    • 조회 267
    • 잡담
    1
    • 하트시그널5 나 이제는 우유경 돼도 별로일 것 같음
    • 06-24
    • 조회 389
    • 잡담
    4
    • 하트시그널5 우열 보면볼수록 말 ㅈㄴ 못함
    • 06-24
    • 조회 378
    • 잡담
    2
    • 하트시그널5 유경이는 ㄹㅇ 연예계에서 보고싶다
    • 06-24
    • 조회 265
    • 잡담
    3
    • 하트시그널5 아니 우열 저번까지만해도 자긴 확고해서 데이트많이안해도 안아쉽다고하지않음?
    • 06-24
    • 조회 531
    • 잡담
    6
    • 하트시그널5 근데 성민은 어제 데이트신청까지 보니까 반반 절대 아닌거 같은데
    • 06-24
    • 조회 442
    • 잡담
    6
    • 하트시그널5 ㄱㄹ가 저럴수잇는건 혼자 즐게임중이라그런듯
    • 06-24
    • 조회 343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