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트는 편집된거고 문자선택이랑 데이트선택같은 액션만 보자면 ㄱㄹ한테 끌리는게 커보여 유경한테도 끌림을 느끼는데 여긴 유경이의 마음에 대한 확신이 어느정도 있는 상태고 ㄱㄹ는 그런게 없는데 이성적 텐션은 있는거같음
ㄱㄹ 정리하고 우유경 엔딩인데 그게 우열이 ㄱㄹ를 정리한다기보단 ㄱㄹ가 다른쪽으로 가서 약간 흐지부지되고 유경이한테 가는 구도로 느껴짐…… 망테크네
ㄱㄹ 정리하고 우유경 엔딩인데 그게 우열이 ㄱㄹ를 정리한다기보단 ㄱㄹ가 다른쪽으로 가서 약간 흐지부지되고 유경이한테 가는 구도로 느껴짐…… 망테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