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열이 완전 규리한테 선그은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하트시그널5 우열이 규리 정리여도 강릉 가는 게 이해가 안 감
- 09:35
- 조회 147
- 잡담
-
- 하트시그날5 학교폭력과 빙관자들
- 09:14
- 조회 299
- 잡담
-
- 하트시그널5 이거 진짜 리뷰 너무 내맘이랑 똑같네 라커룸 떴어
- 07:50
- 조회 303
- 잡담
-
- 하트시그널5 이게 한쪽이 너무 진심인게 보여서 더 마음이 안좋은듯
- 03:09
- 조회 300
- 잡담
-
- 하트시그널5 한줌도 아니고 한꼬집 반응 그나마 10중9가 우유경빠들이었는데 어제부로 다 흩어지고 유경러들이 대부분 된 게ㅋㅋㅋㅋ
- 00:30
- 조회 459
- 잡담
-
- 킬잇 블랙 어카냐.. 김지훈이 레드 가면 안됐음
- 00:23
- 조회 182
- 잡담
-
- 하트시그널5 유경이 분위기가 진짜 좋아서 배우 너무 잘할 것 같음
- 00:03
- 조회 295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예고에 저 후회발언은 유경이를 향한 건 확실한 거 같음
- 06-24
- 조회 427
- 잡담
-
- 하트시그널5 우열한테 바랬던게 이런건데
- 06-24
- 조회 680
- 잡담
-
- 하트시그널5 우열이 민심회복할 수 있는 방법 있을까
- 06-24
- 조회 559
- 잡담
-
- 연예전쟁 후기가 없네
- 06-24
- 조회 226
- 잡담
-
- 하트시그널5 암만봐도 우열은 ㄱㄹ가 크고 ㄱㄹ한테 정리당하는 구도같음..
- 06-24
- 조회 580
- 잡담
-
- 무슨일이여... 유경우열 확고한거 아니였어?
- 06-24
- 조회 490
- 잡담
-
- 하트시그널5 핱시는 배우 데뷔한 케이스도 꽤 많아서
- 06-24
- 조회 279
- 잡담
-
- 하트시그널5 나 이제는 우유경 돼도 별로일 것 같음
- 06-24
- 조회 407
- 잡담
-
- 하트시그널5 우열 보면볼수록 말 ㅈㄴ 못함
- 06-24
- 조회 393
- 잡담
-
- 하트시그널5 유경이는 ㄹㅇ 연예계에서 보고싶다
- 06-24
- 조회 273
- 잡담
-
- 하트시그널5 아니 우열 저번까지만해도 자긴 확고해서 데이트많이안해도 안아쉽다고하지않음?
- 06-24
- 조회 547
- 잡담
-
- 하트시그널5 근데 성민은 어제 데이트신청까지 보니까 반반 절대 아닌거 같은데
- 06-24
- 조회 460
- 잡담
-
- 하트시그널5 ㄱㄹ가 저럴수잇는건 혼자 즐게임중이라그런듯
- 06-24
- 조회 3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