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리가 자기를 계속 긁고 있긴 해도
본인 말고 다른 사람이 7-80이고
적극적으로 나한테 다가와 주는 사람 아니면
바뀔 일도 없다고 한 거면
정리의 주도권이 본인한테 있는 것도 아니잖아
이별여행도 아니고 관계 맺음을 왜 공데 가서 하는지
규리가 자기를 계속 긁고 있긴 해도
본인 말고 다른 사람이 7-80이고
적극적으로 나한테 다가와 주는 사람 아니면
바뀔 일도 없다고 한 거면
정리의 주도권이 본인한테 있는 것도 아니잖아
이별여행도 아니고 관계 맺음을 왜 공데 가서 하는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