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보는 중인데 둘다 참 철없다 싶다..
내가 할미라그런지 모르지만 둘이 포커스가 달라서 결혼해도 힘들듯..
보면서 계속 드는생각이 걍 헤어지라하고싶음...어휴
글고 딴생각인데 이런데 나오면 사방에서 연락 엄청와서 (사귀자고) 더 깨지기 쉬울거같기도하고..
아직 보는 중인데 둘다 참 철없다 싶다..
내가 할미라그런지 모르지만 둘이 포커스가 달라서 결혼해도 힘들듯..
보면서 계속 드는생각이 걍 헤어지라하고싶음...어휴
글고 딴생각인데 이런데 나오면 사방에서 연락 엄청와서 (사귀자고) 더 깨지기 쉬울거같기도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