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5 한줌도 아니고 한꼬집 반응 그나마 10중9가 우유경빠들이었는데 어제부로 다 흩어지고 유경러들이 대부분 된 게ㅋㅋㅋㅋ https://theqoo.net/yn/4256282332 무명의 더쿠 | 00:30 | 조회 수 355 대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