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전화 신점 후기

무명의 더쿠 | 20:34 | 조회 수 225

 

어제 전화신점을 봤는데

ㅅㅈㄴㄹ에서 봤고 총 3명에게 했어

내가 두 달 뒤에 큰 시험이 있어서 나름 불안 초조해서 봤어

 

첫번째는 ㅇㅇ

유명한 분이었는데도 딱히 잘 맞는다는 느낌도 없었고 사주같은 느낌이었어

120으로 열심히 해야 100같은 실력이 나올거라고 열심히 하는 것 말곤 없다는 말해줬어;;

근데 돌려돌려서 합격하려면 많이 힘들거다, 안될 수도 있다 이런 느낌이었어

 

두번째는 ㅊㄱㅅㄴ

제일 짧게 통화했어 2분이던가ㅋㅋㅋㅋㅋ

진짜 딱 궁금한 것만 묻고 끊었는데 좀 불친절한 느낌이었고

잠깐 통화했는데도 마가 뜨는 느낌과 내가 주도해야하는 분위기?라서 불편해서 끊었어

이분도 사주같은 느낌이었는데 맞추는?게 없어서 신점 맞나 싶었어(신점에 대해 잘 몰라)

나한테는 올해는 운이 없고 내년에 운이 들어와서 내년을 위해 준비하라고 했어

 

마지막이 가장 괜찮았는데

ㅎㅅㅇㅆ

친절하고 말도 많이 해주시더라고 내가 물어보지 않았던 것도 말해줘서 좋았어

또 긍정적으로 말해주기도 했는데

올해 운이 가장 크게 들어오고 긴장하지만 않으면 운도 따라주니까

합격할거라고 했는데 결과가 어떨지는 모르겠다ㅋㅋㅋㅋㅋ;;

 

신점을 3개나 봤는데 좀 다르게 말해줘서 당황..이기도 했고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데 결과가 어떨지 모르겠지만

8월 말에 다시 후기 가져와볼게!

행운을 빌어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19
  • [공지] 운세 게시판 오픈 알림
  • [운세] 오늘의 운세 / 지정일 운세 / 신년운세 보러가기❗ 95
  • [운세] 정통사주 / 토정비결 / 띠운세 / 별자리운세 보러가기❗ 151
  • [운세] 나의 인연은? / 취업운 / 행운의 번호 / 꿈 해몽 보러가기❗ 64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카니타로 교환할 덬?
    • 23:28
    • 조회 12
    • 잡담
    5
    • 근데 올해가 유달리 좀 기운 빠지는 해야?
    • 23:25
    • 조회 27
    • 잡담
    • 관이 용신이면 남자복있는거야?
    • 23:20
    • 조회 22
    • 잡담
    1
    • 타로카드 볼 줄은 모르고 수집만 하는데 가끔 나 혼자 뽑아보거든
    • 22:43
    • 조회 58
    • 잡담
    2
    • 카니타로 교환할 덬?!
    • 21:42
    • 조회 36
    • 잡담
    8
    • 재다신약 임수 지름신 강림함
    • 20:51
    • 조회 127
    • 잡담
    1
    • 연애타로 잘 맞추는 곳 없을까
    • 20:44
    • 조회 119
    • 잡담
    4
    • 전화 신점 후기
    • 20:34
    • 조회 225
    • 후기
    5
    • 타로 교환할 덬~ (여러명 괜찮아)
    • 19:10
    • 조회 96
    • 잡담
    20
    • 덬들은 카니타로 해석 ai로 할때 로그인한게 나아 로그아웃한게 나아?
    • 19:08
    • 조회 111
    • 잡담
    1
    • 타로 봐줄 수 있을까...?
    • 17:36
    • 조회 84
    • 잡담
    2
    • 타로 한번 봐줄 사람..
    • 17:16
    • 조회 112
    • 잡담
    2
    • 취직이 안되는데 뭐 어떻게 해야할까..
    • 16:52
    • 조회 302
    • 잡담
    6
    • ㅈㅍㅁㅇ) 댓글 작성해준 덬아!!
    • 16:34
    • 조회 177
    • 잡담
    4
    • 만세력보면 원하는 배우자상?이 있다잖아
    • 16:19
    • 조회 422
    • 잡담
    1
    • 요즘 신기할정도로 난 가만히 있는데 별로인 사람들이 알아서
    • 15:34
    • 조회 376
    • 잡담
    2
    • 금다자 or 기토일간 덬들아 올해 상반기 어떠함?
    • 15:13
    • 조회 225
    • 잡담
    7
    • 오늘 무진일 다들 어때??
    • 14:27
    • 조회 326
    • 잡담
    8
    • 난 정관격인데 애인도 정관격인 사람을 본능적으로 원함 ㅋㅋ
    • 13:20
    • 조회 146
    • 잡담
    • 제미나이가 볼때마다 다른데 나 무진일주 맞는지 봐줄덬 있을까..?
    • 13:13
    • 조회 271
    • 잡담
    5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