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로 봐줄 수 있을까...? https://theqoo.net/unse/4254437467 무명의 더쿠 | 17:36 | 조회 수 49 작년에 내가 기회를 날린 회사가 있는데. 혹시 지금이라도 그 회사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지? 갑갑해서 글 남겨봐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