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상관격이라 아무 관계없지만 사주 채널 틀어놓으니 인스타에 알고리즘으로뜨네
사주에 자오 있어서 진도화고....근데 도화살 망신살 깊게 박혀있으면 연예인할 걸 그랬음
나는 그림으로 sns에 분산시키고 있긴한대 살아온거 돌아보면 너무 빡셌음....ㅋㅋㅋㅋ
난 상관격이라 아무 관계없지만 사주 채널 틀어놓으니 인스타에 알고리즘으로뜨네
사주에 자오 있어서 진도화고....근데 도화살 망신살 깊게 박혀있으면 연예인할 걸 그랬음
나는 그림으로 sns에 분산시키고 있긴한대 살아온거 돌아보면 너무 빡셌음....ㅋㅋㅋㅋ